1. 베트남의 ‘푸 식 거리’를 찾아서
    첫 번째 여행지로 선택한 곳은 베트남의 ‘푸 식 거리’입니다. 베트남은 독특한 향신료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음식으로 유명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특히 ‘푸’는 베트남 전역에서 사랑받는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로, 쌀 반죽의 박은면에 각종 채소와 고기가 들어간 특별한 한 그릇입니다. 푸 식 거리에서 특별한 푸의 맛을 발견하고 현지 문화에 물들어볼 계획입니다.
  2. 페루의 비밀 요리 탐험
    두 번째 여정은 남미의 작은 나라 페루로 향합니다. 페루는 안디스 산맥과 태평양에 위치해 다양한 지형과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이 만들어낸 특이한 식재료와 고유의 조리법이 있는데, 특히 ‘세비체’와 ‘루카마마’ 등은 현지인들만이 알고 있는 비밀 요리 중 하나입니다. 페루의 미탐 맛집에서 특별한 음식을 맛보고, 이 지역만의 독특한 맛을 발견해보려 합니다.
  3. 인도네시아의 스트리트 푸드 난퉁
    세 번째로 찾아갈 곳은 동남아시아의 보석 같은 나라, 인도네시아입니다. 인도네시아는 다양한 식재료와 향신료를 사용하여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내는 나라로, 특히 ‘난퉁’은 인도네시아의 스트리트 푸드 중에서도 매우 인기 있는 요리입니다. 난퉁은 고추, 땅콩, 대파 등을 사용하여 만든 소스 위에 쌀 반죽을 튀긴 음식으로, 그 특이한 조합이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난퉁의 강렬한 맛과 향을 경험해보고, 인도네시아의 다채로운 음식문화를 만끽해보려 합니다.
  4. 포르투갈의 ‘페이슨 다 네비스’ 찾아서
    마지막 여행은 유럽의 작은 나라, 포르투갈로 향합니다. 포르투갈은 그 독특한 지형과 날씨로 다양한 해산물과 와인이 풍부한 나라입니다. 특히 ‘페이슨 다 네비스’는 포르투갈의 전통 음식 중 하나로, 특유의 양념과 로즈마리 향이 일품입니다. 포르투갈의 푸짐한 음식과 와인을 맛보면서, 지중해의 감각적인 풍경을 함께 즐겨보려 합니다.

이처럼 미탐의 명소를 찾아 새로운 맛의 여정을 떠나는 이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과 함께 세계 각지의 다양한 식문화를 탐험하고자 합니다. 색다른 음식의 세계에 함께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 Post